5 Simple Techniques For 전자담배입호흡액상
5 Simple Techniques For 전자담배입호흡액상
Blog Article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폐호흡의 어마한 인기로 파생되었구요. 살짝 시원한 정도의 쿨링감에 특유의 펠릭스라임향. 그리고 스프라이트같은 느낌도 있습니다.
다만 기기의 출력에 따라 입호흡, 폐호흡이 나뉘고 사용할 수 있는 액상 종류도 갈린답니다.
무난하게 한번쯤 사용해볼만한 액상. 새로운 향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 추천합니다.
블루베리맛을 좋아한다면 이 맛에 아쉬움을 느끼실분들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여기저기 사람들의 평가에서는 기기에 따라 누수를 생기게 하기도 하고 말이 많지만, 연말이 다가온 이 시점에도 주력으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얘기를 하다가 보니 전담에 관심이 있는 분들도, 입호흡이 뭐고 폐호흡이 전담액상 뭐고. 기기는 왜 다르고 액상은 또 왜 다른지 이런 내용들을 잘 모르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느꼈답니다.
저 액상 페키지의 레몬칵테일같은 맛을 그대로 맛보실 수가 있습니다. 깔끔하고 차가운 라임맛에 살짝 더해지는 전자담배액상 진토닉 술맛같은 것이 매력넘치는 맛입니다.
연초담배를 피우시던 분들은 뭐 입호흡이다 폐호흡이다 별 생각이 없으셨겠지만 평소에 흡연하던 방식이 바로 입호흡 전자담배입호흡액상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반면에 솔트 니코틴은 타격감이 약하고 체내 니코틴 흡수력이 입호흡액상 높은데요, 목넘김은 부드럽고 니코틴 뽕이 쎄며 맛이 없다는 전자담배액상 평이 지배적입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리트머스 서현점 전자담배 리트머스 서현점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特定商取引法に基づく表示 이용안내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